언론보도자료 | Boniel

보니엘피부과의원, 라인탄력 잡는 ‘인모드리프팅’ 도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니엘의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9-06 11:18 댓글0건

본문

대전 보니엘의원 함영찬 대표원장
흡입수술이나 주사자국 없이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지고 싶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바로 피부 탄력과 셀룰라이트 개선 및 라인을 만들어주는 리프팅 기기 ‘인모드리프팅’이다.

인모드리프팅은 시술 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기 때문에 헐리웃 유명 배우들이 몸매관리와 피부탄력을 위해 꾸준히 받을 정도로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한 장비로,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처의 승인을 받아 그 안전성이 입증되었고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임상 시술을 통해서 효과가 검증된 장비다.

그중 대전지역에서는 가장 처음으로 인모드리프팅 기기를 보니엘의원에서 도입했음을 밝혔다. 보니엘은 인모드리프팅의 바디 지방제거와 V라인 얼굴 리프팅 어플리케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적인 부위의 지방을 제거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피부의 탄력까지 불어 넣을 수 있다.

함영찬 대표원장은 “인모드리프팅은 단계적 관리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어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1단계 비절개 RF 윤곽 레이저가 45~47℃의 심부열로 지방세포를 사멸해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고 2단계 멀티 RF레이저를 통해 진피를 리프팅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을 도와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마지막 3단계의 표피 타이트닝을 통해 기미와 잡티 등 피부결 정돈을 마무리로 해 비만클리닉과 피부클리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덧붙였다.

인모드리프팅의 원리는 Heating RF와 연속조사 방식의 High Voltage Pulse가 결합된 기술로 지방세포막의 홀이 잘생길 수 있게 40~43℃의 열에너지를 전달해 지방세포막에 영구적 홀을 생성한다. 지방세포 내의 pH가 변화돼 2~4주 안에 지방세포가 스스로 자멸하게 되는 원리다. 자멸된 세포는 원상태로 복구되지 않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이중턱 및 처진 볼살을 제거한다. 2단계로 SMAS층에 강력한 열에너지를 가해주어 콜라겐 재생이 증진되는 효과가 나타나 처짐 없이 매끈하고 탄력있는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580nm 파장대에서 높은 에너지가 균일하게 전달되는 기술을 통해 침착된 색소와 늘어진 모세혈관을 파괴하고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결 개선 및 타이트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대전 보니엘의원 함영찬 대표원장은 “인모드리프팅은 얼굴 V라인뿐만 아니라 몸매관리에도 효과적으로 시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하지만 개개인의 얼굴과 신체조건이 다양하기 때문에 시술자의 숙련도와 노하우가 많은 병원을 찾을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