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 Boniel

인모드리프팅, 처진 피부조직의 리프팅 효과 및 탄력 증가에 도움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니엘의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0-26 10:29 댓글0건

본문

인모드리프팅은 이스라엘에서 만들어진 장비로 까다로운 미국FDA 공식승인과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으며 처진 피부조직의 리프팅 효과 및 안정성을 입증한 기기로 1단계에서는 RF고주파를 통해 5mm의 깊은 진피층에 전달되는 45~47℃의 심부열을 통해 콜라겐을 생성시키고 20대 이후 감소하는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증가시킨다. 또한 리포솜을 자극시켜 피부조직의 탄력이 증가된다. 이어 2단계에서는 인모드레이저의 핵심기술인 High Voltage Pulse를 비가역적 Electroporation(전기천공법)을 이용, 지방세포가 스스로 사멸하게 만든다. 마지막 3단계는 IPL파장을 통해 혈관과 색소, 기미 등을 제거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기존 IPL장비 보다 높은 하이피크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헤드방식으로 에너지의 전달율이 4배 이상 높아 색소, 혈관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지녔다.

이에 대전 보니엘 의원 함영찬 대표원장은 "더블(2대의 인모드) 인모드 장비를 통하여 환자분들에게 보다 더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라며, "또한 인모드리프팅과 다른 기기를 콜라보레이션하여 리프팅 뿐만 아니라 미백, 여드름, 기미, 홍조, 흉터와 같은 피부 케어도 함께 진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함 대표원장은 "전 세계적인 미용 트렌드가 아프지 않은 비수술적 치료를 지향하고 있는 가운데 통증도 없고, 즉시 효과가 나타나고 안전성을 검증받은 인모드 리프팅장비는 현재의 환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좋은 장비"라고 덧붙였다.

최근 어느 화장품 광고에서 “나이가 보이는 건 눈가 주름이지만, 나이가 드는 건 얼굴 전체다”라는 광고카피가 말해주듯이 생물학적 노화에 의한 얼굴 피부의 처짐은 단순히 어느 한 부위만을 해결한다고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얼굴전체의 무너진 페이스 라인을 되돌려 주는 것을 기초로 전체적인 케어가 필요하며 현재 얼굴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전문적인 상담, 시술이 매우 중요하다.

한편, 풀페이스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피부와 얼굴, 체형에 맞춰 체계적인 시술을 진행하는 보니엘 의원에서는 2017년 알파고 인모드리프팅센터를 오픈했다.

인모드리프팅 시술은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이중턱, 늘어진 볼살, 처진 얼굴라인, 탄력을 잃은 바디관리에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었으며 많은 시술을 통해 우수한 기능을 확인한 함영찬 원장은 추가적으로 인모드리프팅 장비를 도입하여 알파고리프팅센터를 건립하게 되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