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 Boniel

대전피부과 필러 시술 시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니엘의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12 16:39 댓글0건

본문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여성들의 열망은 성형외과와 피부과에 찾아오는 고객들의 수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최근에는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과 긴 회복기간으로 인해 절개방식의 수술이 아닌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필러 ,보톡스 같은 쁘띠 시술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필러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이뤄진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재생 물질을 피부에 주입하여 주름을 개선하거나 볼륨이 꺼진 부분에 채워넣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시술로 주름개선, 볼륨개선 등에 효과가 있어 코필러, 턱끝필러, 이마필러, 팔자필러, 앞광대필러, 애교살필러와 같이 얼굴의 각 부위에 볼륨을 증가시킴으로써 시각적으로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에 둔산동에서 대전피부과 필러를 진행하는 보니엘의원 함영찬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시 얼굴 전체적인 미학과 표정을 지을때 자연스러운 페이스 라인을 고려해서 시술을 해야하고 화장하는것과 같이 이마,코,광대부위는 정확한 부위를 하이라이트를 주고 나머지 페이스라인은 굴곡없이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주는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단, 필러 시술은 성형수술처럼 영구적이지 않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필러 내 성분이 빠지면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필러 시술을 받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PCL성분은 최대 4년이상의 유지력을 가지고 있어 자주 맞아야 하는 일반적인 필러의 단점을 보완한 차세대 필러로 떠오르고 있다. 4세대 필러인 엘란쎄는 PCL성분을 사용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로 의료분야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안전한 성분이다. 하지만 시술 할 시에 정확한 부위에 제대로 시술해야 하며 압력을 조절해가며 주입해야 하는 까다로움이 있다. 보니엘의원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대전 엘란쎄 필러 대표병원으로 지정되었으며 다수의 엘란쎄 시술 병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함영찬대표원장은 "국내산, 외국산 등 다양한 필러 종류가 있으며 부작용이 생기는 필러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격만 따져가며 하기 보다는 나에게 사용되는 필러가 어떤 필러인지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해야한다." 라 밝혔다.

 

부작용으로 인해 재시술을 받는 경우 피부 속에 남아있는 필러의 양과 위치를 파악하고 이상이 없는지, 재시술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상태인지 등을 정확하게 진단해 시술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간단한 시술이라 해도 필러 시술에 대한 특징 및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거쳐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점이다.

 

대전 보니엘의원 함영찬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은 상대적으로 부작용 위험이 크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 및 노하우가 풍부한지, 재시술 시에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장비와 사후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 등을 꼭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