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 Boniel

미세먼지레이저 디톡스젯, 피부 속 미세먼지제거는 물론 기미 및 피부탄력 개선 도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니엘의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31 17:06 댓글0건

본문

최근 미세먼지 주의보가 계속해서 발령됨에 따라 이에 대한 각별한 주의와 관심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미세먼지는 1급 발암물질로 호흡기 뿐 만 아니라 피부 모공 속으로도 침투되어 각종 피부질환과 색소 유발 및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미세먼지레이저 디톡스젯은 미세먼지부터 기미 및 잡티까지 겉과 속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신개념 힐링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미세먼지레이저 디톡스젯은 피부 겉과 속의 초미세먼저를 제거하고 미세먼지의 유해물질로 손상받은 피부에 산소 공급과 펩타이드 및 이중히알루론산을 침투시켜 콜라겐 재생 및 기미 개선에 탁월한 시술이다. 미세먼지의 다이옥신과 같은 유해물질은 모공 속 까지 침투하여 피부 세포막의 AHR과 결합하여 활성산소 및 염증을 유발하여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고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키는 주범이다.

디톡스젯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노화 및 색소.잡티를 예방하고 피부 속 산소력을 부스팅 시켜 기미, 홍조, 주름, 탄력 개선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준다.

미세먼지레이저 디톡스젯은 이스라엘 TAVTECH社 만이 가지고 있는 특허 기술로 바늘 없이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하고, 통증이나 다운타임이 거의 없어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버옥사이드가 함유된 디톡스 솔루션으로 1단계 모공 속 미세먼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2단계 펩타이드와 이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레비톡스블루를 침투시켜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시킨다. 마지막 3단계에는 외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레비겔을 도포하여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켜준다. 디톡스젯의 시술 시간은 15분 내외이며, 1~2주 간격으로 5회 시술을 받으면 투명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개선되며 색소와 잔주름 개선 및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시술 후에는 반드시 외출 전 레비겔을 도포해주는 것이 좋다. 레비겔은 디톡스젯 시술 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진정과 재생 및 미세먼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시술효과를 배가 시켜준다.

대전 피부과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은 “미세먼지는 입자 크기가 모공의 5분에 1에 불과해 모공 깊은 곳까지 들어가 트러블, 여드름, 간지러움 그리고 기미, 잔주름까지 유발하여 노화를 촉진시킬수 있다”고 전했고 “디톡스젯은 1회 시술만으로도 모공 속 미세먼지 제거와 동시에 영양분 침투로 기미, 잔주름, 노화 증상 개선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로, 최근 미세먼지레이저 디톡스젯 시술을 찾는 환자가 급 증가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저 시술은 그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