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엘의원

    스킨부스터가 뭔가요? 샤넬주사 vs 눈꽃주사 vs 리쥬란힐러

    공유하기

    스킨부스터가 뭔가요?

    샤넬주사 vs 눈꽃주사 vs 리쥬란힐러

     

    안녕하세요. 반드시 해보고 권하는 남자 반해남TV의 함영찬원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이 시술 하고 계시는 스킨부스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피부과 대표 시술, 스킨부스터! 무엇인가요?

    스킨부스터는 스킨과 부스터를 합성 시키는 합성어인데요. 말 그대로 피부의 촉매제를 넣는 피부 촉매제, 정확히 시술을 해보면 피부에 주는 영양제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가 쉬우시거든요. 농사지을 때 비옥한 토양을 만들 듯이, 거름을 주고 영양분을 주는 역할을 하는 게 스킨부스터라고 개념을 잡으시면 되고요. 이런 합성어는 한국에서 주로 쓰이는 말이고 영어권에서는 오히려 스킨 솔루션(Skin Solution) 또는 칵테일 앰플(Cocktail Ampl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부분은 여러분들도 잘 모르셨죠?

     

    요즘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이름이 헷갈려요. 한번에 정리좀 부탁드려요

    스킨부스터가 요즘 미용 병원이나 시장에 너무 많이 나와 있고 이름들이 많아서 헷갈리실 텐데요. 주로 쓰이는 것이 칵테일 앰플이라고 해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영양분, 즉 미네랄이 들어있는 종류가 하나가 있고 또 하나는 힐러라고 해서 리쥬란이라고 있죠? 이렇게 크게 2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많이 사용하는 것은 리쥬란힐러, 많이들 하고 계시는 샤넬주사, 눈꽃주사 이 종류들을 많이 하고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오늘 설명 하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스킨부스터 몇 가지 추천드리고 장점 한번 소개부탁드려요

    먼저 리쥬란힐러에 대해서 정리 드리자면, 과연 어떤 사람들이 할 것인가 라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나는 리쥬란 힐러 시술을 받아도 되나? 라는 게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제가 공부하고 경험 해 본 것으로는 건조함이 좀 심하거나 피부속의 당김을 계속해서 호소하시는 분, 홍조가 반복되는 분들 여러 가지 치료를 받았지만 피부가 푸석푸석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레이저 치료를 여러 가지를 해 봤는데 오히려 피부가 예민해지고 민감해지고 더 좋아지지 않고 레이저 치료에 반응을 하지 않는 분들, 특히 프락셀 레이저 시술을 받았는데 홍조만 심해지고 예민해 져서 왔다 이런 분들도 받으시면 너무 좋은 시술이고요. 또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좀 많으신데, 이것저것 치료를 해 보았는데 피지 분비도 계속 많고 염증이 계속 올라오시는 분들도 한 가지 옵션으로 생각해 보시면 굉장히 좋은 치료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과연 리쥬란 힐러는 무엇이냐? 이것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리쥬란은 폴리뉴클레어타입이라고 DNA를 만드는 재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연어 정소에서 추출해서 만든 물질인데, 핵을 구성하는 데에서 가장 중요한 DNA를 만드는 재료를 넣어줌으로써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띠고 있습니다. 피부 탄력이 조금 떨어지고 노화되는 속도가 빠르다고 생각이 들 때, 많이들 권해서 하는 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여러 가지 레이저가나 고주파 시술 등 을 받으시고 나서도 이 상태를 유지하고 싶고 노화를 늦추고 싶은 분들이 찾는 게 바로 리쥬란힐러입니다. 

     

    힐러에 관해서는 설명해 드렸고, 이제 칵테일 앰플 중에서 제가 많이 쓰고 있는 것 중에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많이들 알고 계시죠? 샤넬 주사라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이 샤넬 주사를 제가 잘 아는 원장님이 명명했다고 하셨거든요. 정확한 명칭은 Filorga NCTF135 라고 많이들 알고 계실 겁니다. 135 주사에는 크게 히알루론산이 들어가 있고요. 그 외에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거기에 또 강력한 항산화제가 들어있거든요. 그러고 코엔자임팩터도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좋은 성분들 들어 있어서 이것들이 한꺼번에 피부 안에 들어가게 되면 피부를 재생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거죠. 이 주사를 맞게 되면 피부 톤도 좋아지고 광택이 나고 피부 결이나 잔주름도 좋아져서, 여러 가지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비슷하게 여겨지실 수 있지만 저는 135 주사보다는 눈꽃주사 시술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눈꽃주사의 경우 필로가 135주사 대비 히알루론산이라는 수분은 조금 더 적게 들어있어요. 이 성분이 사람 체질에 따라서 알러지 반응이 나올 수 있는데, 그런 리스크를 줄이고, 또 PDRN이라고 피부를 재생 시키는 데에 강력한 성분을 조금 더 작게 쪼개놓았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더 이해가 쉽습니다. 그러한 피부 재생에 더 탁월한 성분이 좀 더 들어가 있고, 단순히 아미노산이 아닌 펩타이드 성분이나 콜라겐 성분이 들어 있어서 눈꽃주사를 하면 일주일 안에 즉각적인 반응이라든지 화이트닝 효과가 좋은 것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미로 여러 병원에서 레이저토닝을 받고 여러 피부과를 전전하시던 고객 분이 계셨는데요. 눈꽃주사를 레이저 후에 받으시고 굉장히 만족하셔서 계속 다니시는 분이 있거든요. 눈꽃주사 같은 경우는 제 경험상으로 레이저로 잘 치료되지 않는, 어두운 톤을 가지고 계신다던가 만성 기미를 가지고 계신 분 같은 경우에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스킨부스터를 여러 가지 반복으로 주입을 할 수가 있는데요. 가끔 주사 시술 하는 경우 통증에 문제가 항상 따라오거든요. 여러 가지 시술을 해 본 결과 눈꽃주사를 했을 때 가장 통증이 적었던 경험이 있어서 통증을 많이 걱정하시는 분은 첫 번째로 한번 접근해 볼 수 있는 주사는 눈꽃주사가 될 것 같습니다.

     

    스킨 부스터의 종류들이 여러 가지가 있고 지금도 제가 3가지 정도를 소개해줘서 머릿속에서 약간 헷갈리실 수 있는데요. 

    리쥬란힐러는 안티에이징개념, 나이를 조금 되돌리거나 그것을 조금 유지하고 싶은, 노화를 늦추고 탄력이 조금 고민이 된다라는 분들에게 조금 더 권하고 싶은 시술이고 

    전반적인 피부 개선을 원하면서, 여러 가지 레이저 시술을 했는데 조금 만족도가 떨어진다던지 아님 조금 더 좋아지고 싶다라는 분들은 눈꽃주사나 샤넬주사가 맞습니다.

     

    조금 더 정확한 건 병원에 오셔서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을 오시면 좀 더 자세한 이야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가 드린 말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또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대전샤넬주사 #대전눈꽃주사 #대전리쥬란힐러

    공유하기
    등록일
    2020-08-24 17:10
    조회수
    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