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엘의원

    쫀쫀한 탄력과 V라인 인모드리프팅 울쎄라리프팅

    공유하기

    쫀쫀한 탄력과 V라인 리프팅의 대명사

    인모드리프팅 울쎄라리프팅 파헤치기

     

    반드시 해보고 권하는 남자, 반해남TV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

     

     

    안녕하세요. 반드시 해보고 권하는 남자, 반해남TV의 함영찬 원장입니다. 리프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 오셔서 “인모드 리프팅이 좋아요? 울쎄라 리프팅이 좋아요?” 라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요. 오늘은 그것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부는 왜 처지는 것일까요? 노화의 원인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프팅을 하기 전에 얼굴의 변화, 특히 피부가 처지는 것에 대해서 많이들 고민이 되셔서 오시게 되는데요. 그러면, 그 피부는 왜 처지게 되는 걸까요? 우리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옆에서 라인을 보았을 때, 이 얼굴라인 관자놀이는 들어가고 광대는 나오고 광대 밑 볼도 들어가고 그 밑에는 처져 보이고 하는데 처짐이 심해지면 마리오네트 주름이라고 해서 심술보가 발달하게 되죠? 그렇게 되면서 이중 턱까지 처져 보이시는 분들도 있고요. 그런 처짐 현상이 나타나는 건, 피부 자체도 노화가 되면서 콜라겐, 엘라스틴 같은 성분이 줄어들고 탄력 자체가 떨어지는 것도 있고요, 또 한 가지 원인은 우리 얼굴에 있는 심부 지방이 자꾸 감소하면서 풍선에 바람이 빠지듯이 얼굴에 볼륨이 빠지게 되면 그것에 의해서도 많이 쳐지게 되기 때문입니다.더욱 나이가 들어가게 되면 얼굴 뼈에 감소도 오게 되거든요. 다행히 동양인들은 심하진 않아서 저희가 하는 탄력 리프팅이나 볼륨 리프팅 시술을 받고 나서 많은 경험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 너무나도 유명한 인모드리프팅, 울쎄라리프팅의 그 원리와 효과는?

    리프팅에 대명사가 된 울쎄라리프팅과 인모드리프팅에 대해서 오늘 비교를 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울쎄라리프팅의 경우는 팁이 4.5mm, 3mm, 1.5mm 이렇게 세 가지 팁이 있어서 원하는 깊이에 맞춰서 시술이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고, 가장 특징적이고 효과적인 것은 4.5mm 팁이에요. 이 팁은 근막층이 얼굴의 지지를 강하게 해주는 부분이 된다고 보시면 되고, 그쪽이 탄력이 좋아지면 흐물흐물해진 천이 쫙 펴지고 짱짱해지는 것처럼 그런 효과를 줄 수 있거든요. 4.5mm 근막층을 자극하는 팁을 가장 많이 활용해서 시술을 하고 있고, 시술을 받게 되면 리프팅 효과가 극대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하자면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를 사용하는 리프팅인데 다른 고주파랑 조금 틀린 것은 FX라는 모드가 있는데 이 모드가 피부를 빨아들이면서 고주파 자체는 초음파보다 깊이 못 들어가는 특징을 상기시키고자 빨아들이면서 열을 한번 주고 이차적으로 강한 전류를 흘려 주게 되어서 좀 더 깊은 층까지 고주파로 자극을 해주면서 필요없는 피하 지방에 자극을 주어서 그 피하지방이 영구적으로 손실되게 해주기 때문에 나이 들면서 하관이 쳐지는데 이 볼살이라든지 심술보라든지 턱 밑 살 이런 부분을 정리하는 데에 좀 더 특화된 장비고 리프팅 레이저라고 이해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3. 2가지 다 받는 것이 좋을까요? 시너지 효과는?

    그럼 인모드를 받아야할까요 울쎄라를 받아야할까요? 이런 질문이 나오게 되는데요. 인모드는 하관 쪽이 자꾸 커지는 살이 조금 많아지는 분들이 받으면 효과적이에요. 특히 영어로 jowl 이라고 하는데 이런 심술보가 나오고 이중 턱도 발달하고 그 다음으로 볼살도 조금 있는 분들이 지방을 제거하면서 탄력을 줄 수 있는 그런 강력한 툴이 되거든요. 굉장히 자연스럽고 일상 생활에서도 지장이 없고요. 2주에서 한 달 정도 지나면 그 효과가 나오면서 얼굴이 작아지고 달라 보이게 되는 그런 효과가 나오기 때문에 그런 분들은 인모드리프팅이 조금 더 유리할 수 있고요. 특히 지방이식을 받았는데 너무 이식한 이후에 생착이 잘 되어서 오래 남아서 처져보이는 얼굴, 또는 비대칭이 조금 심하신데 수술받기는 좀 겁나시는 분들은 인모드를 활용해서 교정을 시켜드리고 있거든요. 효과도 많이 보고 있어요. 그런 분들은 인모드를 권해 드리고 싶고요. 또 인모드만으로는 아까 얘기했듯이 깊은 층을 자극하는 데에 한계가 있고 40대 이후보다는 약간 30대 중반이나 후반 같은 경우는 울쎄라리프팅을 통해서 4.5~3mm 팁을 사용해서 리프팅 시술을 하면 너무 자주 하는 것도 저 같은 경우엔 권하지 않거든요. 한번 할 때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어서 그런 분들 같은 경우엔 울쎄라리프팅을 권해 드리고 싶어요. 제 경험상, 둘 중에 어떤 게 더 우세한가? 하시면 사람들 얼굴마다 조금씩 또 나이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요 직접 방문을 통한 상담을 통해서 시술 결정하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프팅 장비라고 해도 너무나 많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할지 많이 고민이 되실 텐데요. 인모드와 울쎄라 같은 장비는 외국 장비이기도 하고 연구가 많이 되어있어서 논문이나 객관적인 자료들이 많이 나와 있는 장비라서 그만큼 또 안정성도 많이 확보되어있고 그래서 조금 더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장비이고 제가 실질적으로 많이 케이스들을 많이 하는 장비들입니다. 

     

    오늘 제가 드린 정보도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일
    2020-09-09 08:56
    조회수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