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엘의원

    보니엘 개원 5주년 축하인사

     

    안녕하세요 보니엘 의원 함영찬입니다. 2020년 32일은 보니엘의원의 개원 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지난 5년 동안 보니엘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과 함께 하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느끼면서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아름다운 존재이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아름다움의 기준이 절대적이지 않으며, 사람이 개개인이 만족하고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다양성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보니엘의원을 찾아오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전문적인 지식과 안목으로 환자분들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표점에 도달하실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고자 합니다. 

     

    보니엘에서 저와 직원 분들은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약속드립니다. 

     

    첫째,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얼굴, 바디 라인을 위한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고객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하겠습니다. 

     

    둘째, 환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여 고객님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셋째, 저희 병원을 믿고 선택하는 만큼 최선의 레이저와 시술을 업데이트하고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며 발전하겠습니다. 

     

    보니엘은 항상 앞선 진료를 약속하며 직접 써보고 결정하는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님들께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시술하며,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고 열심히 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사를 다시 한 번 더 드리며 하루 빨리 힘든 고통에서 벗어나 희망 가득찬 고객님들의 건강과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일
    2020-03-11 18:18
    조회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