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엘의원

    취업·결혼 시즌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 콜라겐 테라피 엘란쎄로 완성한다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취업·결혼 시즌이 시작되면서 필러 시술이 인기다. 부담스러운 성형수술 대신 간편한 필러 시술로 외모 변화를 꿈꾸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쁘띠성형’으로 대표되는 필러 시술은 빠르고 간단한 방법으로 성형수술 못지않은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필러는 보통 팔자, 눈가 등의 얼굴 주름이나 낮은 콧대, 푹 꺼진 이마 등에 삽입해 피부를 차오르게 한다. 미간, 볼, 턱 등 볼륨이 필요한 어느 부위에나 시술할 수 있다. 급작스러운 다이어트로 인해 탄력을 잃은 피부나 노화로 인해 손실된 피부, 밋밋한 얼굴 등에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얼굴을 한층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한다.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도 그에 못지않은 효과를 낼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그렇다면 필러는 과연 우리 몸에 들어가도 안전한 것일까. 필러 시술을 받기 전, 필러의 성분을먼저 따져봐야 하는 이유다. 그동안 대중적으로 사용됐던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인체와 친화력이 높은 반면 지속 기간이 1년 내외로 짧다는 한계가 있었다. 부위별로 그 지속 기간이 달라 재시술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뒤따랐다. 최근 이러한 한계와 단점을 보완하고 지속기간을 늘린 필러가 출시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엘란쎄’는 피부 속의 콜라겐이 생성할 수 있도록 촉진하는 PCL 성분의 필러다. 자가 콜라겐 생성촉진제로도 불리는 엘란쎄는 필러 시술 부위의 콜라겐 생성까지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 피부 재생, 피부톤 개선 효과는 물론 이물감 없이 보다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엘란쎄는 기존 필러의 유지기간(6개월~1년)을 2배 이상으로 늘려 환자들의 큰 만족도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1~4년의 유지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전 보니엘의원의 함영찬 원장은 “필러 시술은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지만 수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그러나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신중히 고려하여 시술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공유하기
    등록일
    2016-03-07 00:00
    조회
    293